바로가기
본문영역 바로가기
닫기
HOME 회사소개

회사소개

Think different!

한장의 사진과 몇개의 단어면 충분하다! 세계적인 광고 대행사 사치 앤드 사치의 설립자 모리스 사치가 한 말입니다.

컨텐츠가 세상을 움직인다는 확고한 발상에서 시작된 WE MEDIA의 모토가 그렇습니다. WE MEDIA는 크리에이티브한 애티튜드를 바탕으로 판에 박 힌 기존 문법과는 격이 다른 매거진을 추구합니다. WE MEDIA는 한장의 사진과 몇개의 단어만으로도 독자를 사로잡을 수 있는 하이 퀄리티 컨텐츠를 앞세워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신의 트렌드를 주도하고 풍요로운 삶의 가치를 독자에게 전달하는 대한민국 최고의 컨텐츠 전문 회사입니다.

'품격'과 '배려'의 바탕에 크리에이티브 DNA를 끊임없이 불어넣는 컨텐츠 전문 브랜드 WE MEDIA의 강점은 대한민국 어디에도 없는 최상위 VIP 데이 터베이스를 가장 많이 확보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품격높은컨텐츠의 직접 소비층인 VIP 데이터베이스는 한 차원 높은 파워풀 마케팅의 실질적인 근거입 니다. WE MEDIA는 지속적으로 VIP 데이터베이스를 강화하는 것은 물론 뉴미디어 시대에 발맞춰 태블릿 디지털 매거진을 선보이는 등 온, 오프라인 모 두에서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컨텐츠를 독자들과 공유하려 합니다.

컨텐츠가 세상을 움직인다는 모토로 시작된 WE MEDIA는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전문 제작 브랜드로서 대한민국 최고를 자부합니다. 그 지속 가능한 가치를 독자 여러분과 오래도록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사업영역
만의 Skilled manpower

대한민국 메이저 신문사와 잡지사에서 10년 이상 실무 경험을 쌓은 <HERITAGE MUINE>,<LUEL>, <THE LOTTE>의 편집장 산하 30여 명의 전문 에디터들과 커스텀 매거진만을 위해 결집한 CP사업부 엑스퍼트들이 함께 합니다.

위미디어 매거진
HERITAGE MUINE

2007년 10월 발행을 시작한 멤버십 매거진 <HERITAGE MUINE>은 '태생부터 다른 멤버십 매거진(Magazine of the Genuine)'이라는 생각 아래, 기존 여성 멤버십 매거진의 딱딱하고 진부한 느낌을 거부하고, 고급스러운 품격을 유지하면서도 실용적인 컨텐츠를 함께 갖춘 매거진입니다.

luel

국내 최초 30대 남성을 위한 업스케일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LUEL>은 고감도 비주얼과트렌디한 정보를절묘하게 버무린 스타일리시한 프리미엄 가이드 북입니다. 기존 남성 매거진과의 컨텐츠 차별화 및 탁월한 퀄리티는 2009년 2010년 문화관광부 우수 잡지 선정이라는 성과를 통해 검증된 바 있습니다.

THE LOTTE

<THE LOTTE> 매거진은 롯데면세점에서 매월 발행하는 스타일리시한 쇼핑 매거진으로, 대한민국에 단 하나뿐인고품격 면세점 매거진입니다. 한,일판과 한,중판 두가지 버젼으로번역되어 발행되며, 제품 카탈로그, 패션 & 뷰티 트렌드, 다양한 여행 및 맛집 컨텐츠 등을 담고 있습니다.

CUSTOM PUBLISHING

WE MEDIA에서 발행하는 사외보는 기업의 니즈와 고객의 니즈, 그 접점에서 트렌드를 읽는 정확한 분석력과 감각적인 비주얼, 풍성한 컨텐츠를 통해 기업과 독자에게 더 나은 미래의 가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랜 기간 VIP 매거진 창간과 성공을 이끈 정예 멤버들로 구성된 WJ미디어랩의 CP사업부는 클라이언트와 타깃 독자의 니즈를 정확하게 매치해왔습니다. 여기에 10여년의 매체 마케팅 노하우가 담긴 WJ미디어랩만의 독보적인 성공 전략으로 맞춤 메리트를 선사합니다.

  • 홈
  • 북마크
  • 정기구독신청
닫기